main header background image

Audi Financial Services

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는 신용등급 A+의 믿을 수 있는 금융브랜드로
차별화된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

Warranty Plus

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의 Warranty Plus를 소개합니다.

HOME/Premium Care Services/Warranty Plus

Warranty Plus

Warranty Plus는 제조사가 보증하는 무상보증 수리기간(3년)이 종료된 이후에 발생하는 차량의 결함이나 고장에 대해 수리를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가입대상

  • 1
    Audi 공식 딜러를 통하여구매한 차량
  • 2
    공식 서비스센터 통해 점검 및 정비를 받는 차량
  • 3
    택시나 렌터카 등 영업용 차량은대상에서 제외

서비스 제공 기간

제조사 보증기간 (3년)
① Warranty
Plus1
제조사 보증기간 (3년)
② Warranty
Plus2
신차 출고일 3년 4년
/ 10만km
5년
/ 12만km
  • Warranty Plus 프로그램 1

    제조사 보증기간 3년 이후 1년간 (총 4년) 또는최종 주행거리 100,000km까지 서비스 제공(선도래 조건)

  • Warranty Plus 프로그램 2

    제조사 보증기간 3년 이후 2년간 (총 5년) 또는최종 주행거리 120,000km까지 서비스 제공(선도래 조건)

※ 제조사 보증 기간에는 제조사 보증이 적용됩니다.

서비스 대상 부품

엔진/변속기를 포함한 차량 주요 부품 일체

※ 제조사보증과는 일부 차이가 있으며, 서비스 미적용 대상은 아래 ‘보상하지 않는 범위’ 및 서비스 약관을 확인해주십시오.

보상한도

공식 서비스센터 입고 시점 해당 자동차 모델의 잔존가치 (보험개발원 차량기준가액표 기준)

※ 차량 기준가액표는 보험개발원에서 분기별로 제공합니다.(본 페이지 하단 파일 참고)

보상하지 않는 범위

1) 산화 및 부식 손해 / 배기 시스템 / 내장 부품 / 브레이크 및 클러치 / 유리 / 비순정부품 / 고무 부품 / 섀시 / 가스켓 / 연료시스템 오염 / 휠 / 헤드라이트 / 각종 소음 /

  소모성부품(필터, 스파크 플러그, 벨트, 배터리, 윤활제, 부동액, 쇽업쇼버, 전구류, 브레이크 라이닝(패드) 및 디스크, 클러치 디스크, 에어컨 가스 등) 등 서비스약관에 기재된 부품

2) 외부 충격 사고 / 자동차 개조, 변경에 의한 고장 / 서비스 대상 부품으로 인해 발생한 서비스 미대상 부품의 손해 등 서비스약관에 기재된 사항


※ Warranty Plus 서비스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제조사가 제공한 사용자 설명서에 따라 차량을 유지/관리하고,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기 점검 및 정비를 받으셔야함을 알려드립니다.

이용절차

  • 프로그램 가입
  • 차량고장 발생
  • 공식 서비스 센터
  • 보상가능여부확인
  • 차량 수리 및 출고
  • 차량 이상 발생 시 Audi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시어, 가입 내역 확인 후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공식 서비스 센터 외에서는 보상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• 해당 부품 수급 등 Audi 및 공식 서비스 센터 사정상 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Warranty Plus 안내서 및 서비스 약관

민원 접수양식 목록
이름 종류 크기 파일
Audi Warranty Plus 1 안내서 및 서비스 약관 pdf파일 121 KB 다운로드

보상한도 (보험개발원 차량기준가액표)

민원 접수양식 목록
이름 종류 크기 파일
차량기준가액표_아우디_2018년 1분기 xlsx파일 29 KB 다운로드

알려드립니다!

  • 자세한 사항은 별도 안내서 및 서비스 약관을 참조 바랍니다.
  • 본 서비스은 금융계약 중도 해지 및 일부 상환시 소멸됩니다.(단, 개별계약조건에 따라 일부 건은 금융계약 중도해지/일부 상환과 관계없이 Warranty Plus 유지)
  • 택시 및 렌터카 등 영업용 차량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본 서비스는 DB손해보험㈜와 제휴하여 제공됩니다.
  • Warranty Plus에 관한 문의는 Audi Warranty Plus 전담상담센터 1566-0743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